의약품: 병이나 상처의 치료 또는 예방을 위하여
먹거나 바르거나 주사하는 일체의 물질
의료기기: 병원에서 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하는
기구와 기계를 통틀어 이르는 말
병원전용 화장품: 병원에서 치료 후에 처방하거나
상처회복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
건강기능 식품: 인체에 유용한 성분이나
원료를 제조, 가공한 식품
의약품 의료기기 병원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연계 프로그램 개발 운영 노하우를 충분히 활용 하여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기존 병의원과 차별화하여 환자의 치료에 맞는 고급스러운 치료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을 수 있도록 마케팅 추진
기존 사업과 연대하여 기업형 health care 의 전국권 사업 전개 및 안정적인 선도 위치를 확보함
신규 개원 및 기존 병의원 Core Target으로 병원 운영 프로그램의 맞춤형 솔루션 제공
구분 | 내용 |
---|---|
기획팀 |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을 끊임없이 발굴 |
영업팀 | 국내 약 1000여개 병의원 확보 |
자재팀 | 대량 구매를 통한 가격경쟁력 확보 |
배송팀 | 원할한 배송이 가능하도록 시스템 구축 |
관리팀 | 거래처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한 맞춤시스템 |
비고 |
영업혁신
조직혁신
유통혁신
제품전략 혁신
조직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