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 HOME
  • COMPANY
  • BUSINESS

사업영역

의약품: 병이나 상처의 치료 또는 예방을 위하여
먹거나 바르거나 주사하는 일체의 물질

의료기기: 병원에서 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하는
기구와 기계를 통틀어 이르는 말

병원전용 화장품: 병원에서 치료 후에 처방하거나
상처회복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

건강기능 식품: 인체에 유용한 성분이나
원료를 제조, 가공한 식품

제품군

사업전략

매출목표

  • 의약품 의료기기 병원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연계 프로그램 개발 운영 노하우를 충분히 활용 하여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 기존 병의원과 차별화하여 환자의 치료에 맞는 고급스러운 치료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을 수 있도록 마케팅 추진

  • 기존 사업과 연대하여 기업형 health care 의 전국권 사업 전개 및 안정적인 선도 위치를 확보함

  • 신규 개원 및 기존 병의원 Core Target으로 병원 운영 프로그램의 맞춤형 솔루션 제공

영업부문계획

조직운용전략

기본 정보
구분 내용
기획팀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을 끊임없이 발굴
영업팀 국내 약 1000여개 병의원 확보
자재팀 대량 구매를 통한 가격경쟁력 확보
배송팀 원할한 배송이 가능하도록 시스템 구축
관리팀 거래처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한 맞춤시스템
비고  

사업과제

  • 영업혁신

    • · 영업활동 강화
    • · 판매촉진 강화
    • · 영업관리 강화
    • · 개인역량 강화
    • · 영업조직 강화
  • 조직혁신

    • · 정예화
    • · 제도화
    • · 의식변화
    • · 역할강화
    • · 수익창출
  • 유통혁신

    • · 유통환경 개선
    • · 운영 컨설팅
    • · 수익구조 개선
    • · 신규 로케이션
  • 제품전략 혁신

    • ·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
    • · 제품 군별 라인업 구축
  • 조직혁신

    • · 19년도 매출 목표
    • · 중기 매출 목표